(계약공고 제2022-001호)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폐기물품 이동 및 처리 업체 선정 견적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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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의 (물품,공사)계약 견적제출 공고
계약공고 2022-001호
다음과 같이 수의(구매)계약 견적 제출을 공고 합니다
2022. 4. 18.
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
1. 개요
가. 발주기관: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
나. 품명(공사명): 복지관 폐기물(혼합) 이전 및 처리
다. 계약시기(선정일로부터 15일 이내)는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
라. 기초금액:4,700,000원(추가 및 세부 사양에 따라 금액변동)
마. 장소: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지하, 옥상, 지하통로 등 (담당자 연락 후 제출)
바. 견적서 제출기간 : 2022. 4. 18. 9:00 ~ 2022. 5. 3. 18:00
사. 기간 : 폐기물 처리 후 완납필증 제출 시까지
2.견적제출 참가자격- 해당업종 및 관련업종 또는 종합건설업 관련 사업자등록증이 되어 있어야 함.
3.계약상대자 결정
가. 본 공고는 총액입찰(부가가치세 포함)로서 최저가 낙찰제입니다.
나.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.
다. 일시 : 2022. 5. 3. 18:00 이후
라. 장소: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통합사무실-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.
4.입찰보증금-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.
5.견적서 제출- 견적서는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통합사무실 경영지원팀장에게 직접 제출 또는 복지관 공용 이메일(shroom18009@hanmail.net)로 제출 및 담당자 이메일(dwa1084@hanmail.net)로 제출합니다.
6.입찰관련 규정 숙지-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.
7.보충정보 제공처- 작업내용 및 세부사항 작업사항 및 개요,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문의
:발주기관 담당자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경영지원팀 한일형(전화 070-7008-884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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